이제 내일이면, 세계 육상선수권이 시작됩니다..


 대구 스타디움과 홈플러스 사이쯤에, 칼라 스퀘어 라고...

 여러가지 업체들이 입주한 상가같은 곳에...

 부스를 설치하고, 체감형 게임을 설치하로 갔습니다....

2일 정도 왔다갔다 하며, 찍은거라... 사진이 언제 찍힌 건지 좀 뒤죽박죽이고,

폰으로 찍어서 화질은 좀 안좋습니다..

 


칼라 스퀘어의 중앙광장(?) 이라고 해야할까요?

건물이 콜로세움처럼 주변을 삥 둘러서 있고, 가운데 광장에서 여러가지 각도

로 찍은 사진입니다..

 


롯데리아도 있군요.




 닭집, 밥집, 햄버거, 커피숍... 여러업체가 들어와있군요..




그리고 영화관도 있군요....

아직 공사진행 중이라 좀 어수선 하지만.. 

이제 곧 정리가 되겠죠..

 


이건 2일 중에 첫날에 부스 내부 정리중인 사진입니다....

어제 저녁까지 작업해서.. 이제는 거의 완성.. 한번쯤 구경들 오세요~


 설치작업중에.. 머가 빠진게 좀 있어서, 사로 나가는 길에 주차장에서 찍었습

니다. 주차장이 동서북쪽에 다 있네요... 이 곳은 북쪽편 주차장입니다...

이 시간쯤 개막식 리허설 중인가 봅니다..

노랫소리와 폭죽도 터트리네요..


밝을 때 찍으면 사진이 잘 나오는 것 같네요..


차 타고 출발하려는데 갑자기 뒤에서 '쾅' 소리가 나서 깜짝 놀라서 처다보니,

폭죽을 쏘고 있네요.. 실물은 더 좋았는데.. 타이밍이 잘....;;

그리고... 밤이 되어서야 작업이 끝나고... 이제 집으로..

가는 길에 찍은 야경 사진들입니다...


 야경은 정말 멋지네요.... 아.. 이럴땐 정말 카메라가 사고싶습니다..


내일부터 시작되는.. 세계육상선수권에서...

많은 신기록들과, 우리나라 선수들의 선전을 기대합니다...





 
Posted by 바람처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