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 회사일도 있고해서 세계 육상 선수권이 열리는 대구 스타디움에 다녀왔다....

날씨도 흐리고.. 그래도 날은 덥고.. 가야할 곳을 방향을 잘못 잡아서.. 스타디움을 한바퀴 돌았지만..

나름 괜찮았다...  폰으로 찍은 사진이라.. 화질이 좀.. 그렇지만.. 볼만은 한 듯.

 



위 사진이 스타디움에서 바라본.. 매표소 사진이다.. 처음에 멀리서 보고는.. 굴뚝인가.. 했는데 매표소 였다 ;;


 



현재 위치가.. 스타디움의 남쪽 에서 스타디움을 바라본 곳이라고 보면 된다..


정면에서 바라본 스타디움이다.. 안까지 들어갈 수는 있지만.. 다른 볼일이 있으니 패스.

 


그리고 여기가.. 이제 주 목적이 될.. 흠.. 건물이름을 까먹었네 -_  -;; 하이튼 그곳인데..

아직은.. 마감 공사가 덜 되서 조금은 어수선하다...


 그 곳을 돌아서 가던 방향으로 가다보니.. 벌써 중계기 설치를 시작했나보다...


( 스타디움을 아까 작은 지도가 있는 곳이 남쪽이라고 봤을 때.. 동쪽에서 스타디움을 찍은 사진 )


조금 더 올라오니.. 저런 홍보관도 있고.. 그 주변에 분수도 있고.. 터도 넓었다.. 그리고 이 옆으로  vip 출입구가 있었는데..

정확히 그 vip들이 누구를 말하는 건지 모르겠다...


스타디움 뒷편으로 오니.. 이런 등산로?  산책로? 도 있다.. 흠.. 이거 생각보다 한바퀴 도는 것만으로 운동이 된다 ;;

땀나기 시작 ;;

 


아 이제 목적으로 삼고 찾았던 체험 홍보관에 도착했다 - _-;;

알고보니 내린 주차장에서 제일 가까운 건물이였지만, 나무에 가려져 있어서..

한바퀴 다 돌고야 도착했다 ;;


 내부에 전시되어 있는 체험 부스들이다.. 100m 달리기도 해볼 수 있고, 창던지기도 있다..


또 다른 체험 부스.. 키넥트 스포츠 게임인데.. 저렇게 붙어 있어서 인식이 되려나 ㅎㅎ;; 개인적으로 저 게임을 해봐서..

저렇게 붙어 있으면 문제가 좀 생긴다..

그리고 이 뒤로 더 들어가면 다른 전시된 관이 하나 더 있는데.. 사진을 못 찍었다 ;;

일단 홍보관은.. 어제부터도 이미.. 열어 놓고, 도우미도 다 배치되어 있으니.. 한번 미리 들러서 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실제 세계 육상 선수권 기간은 8월 27일~ 9월 4일 까지이니.. 그 때는 도로 통제도 심할 것이고..

지금 한산할 때 다들 구경한번 쯤 가보시길..

 

Posted by 바람처럼..
|